2019-10-11

고객의 소리(VoC)로 주식 수익율을 예측할 수 있다?

L 생보사(*생명보험회사)는 민원 조기 경보제도를 운용 중이다. 상담사 미해결 불만을 관리자에 즉시 전달함으로써 신속한 해결을 이끌고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함이다. 경쟁사인 M 생보사는 임원과 관리자가 […]
2019-10-11

VoiceCream 데모 페이지 매뉴얼

VoiceCream 데모 페이지 매뉴얼 음성 기반 인터페이스가 보편화되고 사용자 경험과 감정을 측정하고자 하는 요구가 늘어감에 따라 VoiceCream과 같은 음성 기반 감성분석 기술의 수요도 덩달아 증가하고 […]
2019-07-26

SK 텔레콤 미납센터 구축 사례

[음성 기반 감성 분석 솔루션 보이스크림 국내 적용 사례]국내 최고 수준의 미납요금 상담 서비스를 보유한 SK그룹사 에프앤유신용정보는 고객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CEM 기반 상담 체계를 구축하고 […]
2019-07-26

2020 음성 기반 애플리케이션 트렌드와 CEM

북미 최대 IT 온라인 매체 ‘테크크런치(TechCrunch)’에 따르면, 41% 미국인이 음성 기반 AI 스피커를 보유하고 있다. 또 가트너(Gartner)의 조사에 의하면, 2020년에 이르러서는 30%의 검색이 음성 기반으로 […]
2019-05-10

VoiceCream,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 오픈

보이스크림(VoiceCream),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 오픈 (주)미래손의 감정 분석 솔루션, 보이스크림(VoiceCream)은 LVA(계층형 음성분석) 기술을 기반으로 사람의 음성에서 감정을 인식하여 분석하는 시스템입니다. 부족했던 접근성을 높이고 보이스크림과 관련된 […]
DEMO